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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이용절차

오프라인 이용절차

  • 기업 재단
기업01추가 신청 접수
  • 임치계약에 대한 신청 접수 [escrow@win-win.or.kr]
    *작성, 날인, 스캔하여 이메일 접수
추가신청서식
재단02추가신청 검토 및
일정협의
  • 임치물 추가 신청서 확인 후 일정 협의
    *재단의 오프라인 계약 담당자와 유선으로 진행
기업03수수료납부
  • 임치물 추가에 따른 수수료 납부 [추가 1건당 50,000원]
    *계좌이체 또는 오프라인 카드결제 가능
기업04영수계산서 발행요청
(계좌이체에 한 함)
  • 담당자 이메일[escrow@win-win.or.kr] 메일 발송

    메일제목 : [영수계산서요청] 기업명

    1.임치계약 신청서의 임치물 제호(명칭)
    2.기업(기관명)
    3.담당자명
    4.일반전화번호
    5.휴대전화번호
    6.회신받을 메일주소
    7.첨부_사업자등록증
    8.첨부_입금확인증(송금확인증)
기업05구비서류 준비
  • 사업자등록증 사본
  • 사용인감계
  • 법인 인감증명서
  • 위임장
    *대리인 신분증, 인감 도장 지참
    *동일한 임치물 2개(이중화 보관)
재단06임치물 봉인 및
추가 완료
  • 추가한 임치물을 봉인하여 최초 임치계약시 제출한 임치물과 동일한 금고에 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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