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 이용절차
- 기업01추가 신청 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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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임치계약에 대한 신청 접수 [escrow@win-win.or.kr]
*작성, 날인, 스캔하여 이메일 접수
추가신청서식
- 재단02추가신청 검토 및
일정협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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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임치물 추가 신청서 확인 후 일정 협의
*재단의 오프라인 계약 담당자와 유선으로 진행
- 기업03수수료납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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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임치물 추가에 따른 수수료 납부 [추가 1건당 50,000원]
*계좌이체 또는 오프라인 카드결제 가능
- 기업04영수계산서 발행요청
(계좌이체에 한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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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담당자 이메일[escrow@win-win.or.kr] 메일 발송
메일제목 : [영수계산서요청] 기업명
1.임치계약 신청서의 임치물 제호(명칭)
2.기업(기관명)
3.담당자명
4.일반전화번호
5.휴대전화번호
6.회신받을 메일주소
7.첨부_사업자등록증
8.첨부_입금확인증(송금확인증)
- 기업05구비서류 준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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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업자등록증 사본
- 사용인감계
- 법인 인감증명서
- 위임장
*대리인 신분증, 인감 도장 지참
*동일한 임치물 2개(이중화 보관)
- 재단06임치물 봉인 및
추가 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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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추가한 임치물을 봉인하여 최초 임치계약시 제출한 임치물과 동일한 금고에 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