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자주하는질문

현재 페이지 : 1 / 2
자주하는질문 목록 - 번호, 구분, 질문내용 및 답변의 정보 제공
번호 구분 질문내용
20 수수료 영수증 및 견적서가 보이지 않는 경우, 어떻게 대처해야 하나요?

해당 현상은 인터넷 익스플로러(IE) 버전이 낮아서 발생합니다.

크롬 브라우져를 실행 후 진행

인터넷 익스플로러(IE)10버전으로 업데이트 후 진행

19 회원가입 사업자 번호 확인을 눌러도 아무런 반응이 없는 경우 어떻게 대처해야 하나요?

해당 현상은 기존가입자가 회원가입을 다시 할 경우 발생하는 현상입니다.

02-368-8484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18 회원가입 사업자 번호 인증 확인 시 ‘등록된 사업자 번호가 아닙니다.’ 또는 ’올바른 사업자번호가 아닙니다.‘ 라는 메시지가 발생합니다. 어떻게 대처해야 하나요?

해당 오류는 나이스평가정보에 등록되어 있지 않거나 또는 기업명과 사업자번호가 상이하게 등록되어 있어 발생하는 현상입니다.

나이스 인증센터 고객센터(1600-1522)전화 후 기업명 및 사업자 번호 확인 후 수정진행하시면 됩니다.

17 회원가입 핸드폰 및 아이핀 본인인증이 되지 않는 경우 어떻게 대처해야 하나요?

해당 오류는 익스플로러 버전이 낮아서 발생하는 오류입니다.

크롬 브라우져를 실행 후 회원가입 진행

익스플로러10버전으로 업데이트 후 회원가입 진행

16 사이트이용 [기술임치서비스] 메뉴 클릭 시 ‘공인인증서를 등록‘하라는 메시지 발생될 경우 어떻게 대처해야 하나요?

공인인증서가 등록되지 않았을 경우 발생하는 현상입니다.

사업자번호 로그인 > 마이페이지 > 공인인증서

등록> 기술임치기업회원 공인인증서 로그인 >

[기술임치서비스] 진행

15 수수료 수수료 납부가 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대처해야 하나요?

수수료 납부 진행이 되지 않는 현상은 인터넷 익스플로러(IE)버전이 낮아 발생하는 현상입니다.

크롬 브라우져를 실행 후 수수료 납부진행

인터넷 익스플로러(IE)10버전으로 업데이트 후

수수료 남부진행

14 임치증서 임치증서가 보이지 않습니다. 어떻게 대처해야 하나요?

임치증서가 보이지 않는 현상은 인터넷 익스플로러(IE)에서만 발생하며 해당 버전이 낮을 경우 발생합니다..

크롬 브라우져를 실행 후 임치증서 출력

인터넷 익스플로러(IE)10버전으로 업데이트 후 임치증서 출력

 

13 사이트이용 기술임치기업회원 공인인증서 로그인을 하는데 ‘인증서 검증실패 [에러코드 145]’라는 메시지가 발생합니다. 어떻게 대처해야 하나요?

해당 오류는 공인인증서 재발급 및 신규발급 후 재등록을 하지 않아서 발생하는 현상입니다.

사업자등록번호 로그인 > 마이페이지 > 공인인증서 등록

12 공인인증서 공인인증서 등록을 할 경우 인증서가 보이지 않습니다. 어떻게 대처해야 하나요?

인증서가 보이지 않는 경우는 해당 인증서가 기업용 범용 인증서가 아닐 경우입니다.

 

사업자 범용이 아닌 인증서 : 은행용, 국세청용 등 특수목적용은 인증서가 보이지 않습니다.

 

인증서 확인절차 : 한국전자인증 및 한국정보인증 등 인증기관 홈페이지 접속 > 인증서 관리메뉴 접속 > 인증서 보기 및 전자서명 테스트 실행 후 확인(사업자 범용 여부 확인)

 

인증서 발급절차 : 기술임치 홈페이지 > 로그인 >

공인인증서 이용안내 > 공인인증서 신청하기

* 사업자의 범용공인인증서는 한국전자인증에서 발급받으 실 수 있습니다.

* 범용공인인증서는 88,000원이며, 재단전용 공인인증서를 신청하실 경우 비용은 33,000원입니다. (부가세포함)

11 사이트이용 기술임치기업회원으로 등록되어 있는 상태에서 사업자등록번호 로그인시 오류페이지가 발생할 경우 어떻게 대처해야 하나요?

로그인 시 오류페이지가 발생하는 원인은 기술임치홈페이지회원으로 이미 가입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02-368-8484로 연락주시면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 원격지원
  • 이용매뉴얼
  • 이용서식
  • 이용사례
  • 안내자료
  • 찾아오시는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