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갱신이용절차

오프라인 이용절차

  • 기업 재단
기업01수수료납부
  • 계약기간에 따른 수수료 납부
    *계좌이체 또는 오프라인 카드결제 가능
갱신신청서식
기업02영수계산서 발행요청
(계좌이체에 한 함)
  • 담당자 이메일[escrow@win-win.or.kr] 메일 발송

    메일제목 : [영수계산서요청] 기업명

    1.임치계약 신청서의 임치물 제호(명칭)
    2.기업(기관명)
    3.담당자명
    4.일반전화번호
    5.휴대전화번호
    6.회신받을 메일주소
    7.첨부_사업자등록증
    8.첨부_입금확인증(송금확인증)
기업03갱신 신청서 접수
  • 신청서 및 구비서류 동봉하여 우편 등기 발송
    -갱신 신청서 원본
    -사업자등록증 사본
    -이체확인증
    *최초 계약과 도장이 다른 경우 사용인감계, 법인인감증명서 포함
재단04갱신 임치증 발부
  • 접수 익월 초 갱신 임치증 발부 (우편 등기발송)
제12조 (계약기간 및 계약의 갱신)

(2)'갑'이 계약기간을 갱신하고자 하는 경우, '갑'은 계약기나(갱신된 경우 갱신된 기간을 의미하고, 본 계약에서 본 계약기간을 표시하는 경우 같다) 만료일로부터 [30]일 전까지 갱신신청서를 '을'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갑'은 위 갱신신청시 제4조 제2항 기재 갱신임치료를 추가로 지급하고, 만일 갱신임치료를 지급하지 않을 경우 '을'은 계약을 거절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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